안전한 놀이터 유지하기: 놀이터를 점검하기 위한 5가지 팁

자신의 뒤뜰에 놀이터를 유지하는 것은 모든 부모가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책임입니다. 자녀의 놀이터가 학교나 지역 공원에 있을 때 일반적으로 일부 직원은 매일 아침 걸어다니며 모든 것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지만 가정 놀이터에는 그러한 놀이터가 없을 것입니다. 직원의 직원. 그것이 당신의 직업이 됩니다.

따라서 때때로, 특히 자녀가 어느 정도 시간을 보낼 예정인 경우에는 안전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날씨나 마모로 인한 열화를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부서진 장비는 불필요한 위험을 유발 이터 검증 중 할 수 있으며 날씨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특정 재료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라스틱은 극심한 추위나 햇빛에 노출되면 부서지기 쉽습니다. 금속은 부식되거나 녹슬 수 있습니다. 가장 내구성이 강한 목재는 약간의 쪼개짐과 균열이 생기기도 합니다. 부서지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플라스틱이 약해지지 않았는지 자세히 살펴보고 손으로 나무 표면을 만져서 샌딩해야 할 부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반면에 금속 재료는 일반적으로 열화될 때 눈에 띄는 마모를 보입니다.

또한 모든 움직이는 부품과 장치가 여전히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장났거나 이상해 보일 때마다 자녀에게 알리도록 하십시오. 하지만 그럴 때도 정기적인 점검이 필요합니다.

플레이 영역의 표면도 살펴보십시오. 대부분은 톱밥, 나무 조각 또는 자갈과 같은 일부 유형의 느슨한 물질로 채워져 있습니다. 느슨한 재료는 더 많이 포장할수록 떨어지는 아이에게 제공하는 패딩이 줄어듭니다. 뛰거나 날씨가 짐을 꾸리기 시작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때때로 그것을 파내고 약간 뒤집어서 느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느슨한 재료를 살펴보고 유리, 돌 또는 암석이 들어왔는지 주시해야 합니다. 즉시 제거해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거기에 있는 동안 전체 마당을 돌아다니고 적어도 놀이 공간 근처에서 위험을 유발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으십시오.

다른 가능한 안전 위험은 어린이의 옷이나 피부에 걸릴 수 있는 볼트 또는 기타 돌출부로 인해 발생합니다.

일을 마친 후에는 아이들이 버린 장난감이나 어른들이 일을 마치고 두고 갔을 수 있는 도구를 치워주십시오. 마당에 남겨진 화학 물질은 물론 아이들이 주위에 있을 때 절대 금물이지만 누군가 실수를 했을 때를 대비하여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 검사하면 장비가 정상 수준인지 확인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지만 나머지 가족도 안전 예방 조치를 취하도록 해야 합니다. 자녀를 교육하고 무엇이 옳지 않은지와 그 이유를 분명히 하십시오. 아이들이 자신의 장난감을 집고 놀 때마다 치워 두는 것이 규칙이 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아이들에 대한 책임에 대한 좋은 교훈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