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오 조명 – 공간과 분위기

 

많은 주택 소유자는 뒷마당을 개선하기 위해 안뜰 조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목적으로 조명과 장식품의 다른 조합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뒤뜰 디자인의 일부로 테라스 조명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파티오 조명이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는 뒤뜰의 두 가지 주요 측면은 공간과 분위기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테라스를 디자인할 때 뒤뜰이 얼마나 크게 역삼오피 보이는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조명과 테라스 파라솔 배치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파티오 조명을 신중하게 배치하여 넓은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핵심은 올바른 조합을 만드는 것입니다. 조명이 너무 많은 것은 마당이 너무 밝을 것이기 때문에 너무 많은 조명을 원하지 않을 것이지만 뒤뜰이 흐릿해지면 앉기가 불편하기 때문에 조명을 너무 적게 사용하는 것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테라스 파라솔을 사용하는 경우 조명을 안뜰 우산 조명도 설치하여 더 큰 그늘의 이미지를 만들면서도 여전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오 조명의 적절한 조합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본관의 벽을 겨냥한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들은 단순히 적절한 조합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사무실 및 호텔과 같은 대규모 상업용 건물에서도 동일한 트릭을 사용하여 덜 격식 있고 훨씬 더 친근하게 보이게 합니다. 다양한 색상을 추가하고 밝기를 조절하여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정 경우에 파티오 조명 설정을 변경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조명은 일반적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설치가 쉽기 때문에 원할 때 언제든지 이동하거나 위치와 방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특별한 날이나 파티를 위해 조명 조합을 확실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뒷마당을 크게 개선하기 위해 안뜰 조명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이미 아름다운 마당에 조명을 구현하고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더 큰 뒤뜰을 갖는 인상을 곧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디자인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조금도.